August 30, 2009

Grocery store

캐나다의 주요 수퍼마켓 사이트를 모아보았습니다.


각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각종 쿠폰 및 레시피, 할인정보를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사이트에서 전단지(flyer) 검색을 통해 주간할인 품목을 살펴보실 수 있고, 거주지역 주변의 스토어 위치 및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에드먼튼 지역에서는 매월 첫째주 화요일을 Customer Appreciation Day로 정하고 몇몇 스토어에서는 구매금액의 일정 %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.


캐나다의 주요 그로서리 수퍼마켓입니다. 야채 및 고기류가 상당히 신선합니다. 회원카드(무료)를 발급 받으시면 세일 품목에 한해 회원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Customer Appreciation Day에 C$35 이상 구매시, 10% 할인 또는 10 times airmile을 제공합니다.

Safeway와 거의 비슷한 개념의 수퍼마켓으로 야채와 과일류가 신선합니다. 다양한 종류의 품목을 원하는 만큼 덜어 살 수 있도록 Bulk food 코너가 매우 잘 되어 있습니다. 포인트카드(무료)를 만드셔서 적립을 하시면 적립된 포인트로 물건 구매시 할인을 받거나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Customer Appreciation Day에 C$50 이상 구매시, 구매금액의 15%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Safeway나 Save On Foods 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주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나 거주지역에 점포가 분포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합니다. 포인트카드(무료)를 만드시면 구매 금액에 따라 Aeroplan 마일리지나 자체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. Customer Appreciation Day에는 C$50 이상 구매시, 구매금액의 15%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Safeway나 Save On Food 보다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야채나 고기의 신선도는 조금 떨어집니다. 공산품이나 생필품을 사기에 알맞은 대형 마트입니다. 스토어 신용카드를 만드시면 구매금액에 따라 포인트 적립에 따른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한국의 월마트와 비슷합니다. 상품의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고 스토어의 규모가 큰 만큼, 식료품 뿐 아니라 가구 및 생활 소품, 의류, 신발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.

중국인이 오픈한 수퍼마켓으로 현재 Alberta, B.C, Ontario 주에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한국, 중국, 일본 등의 아시아 식품을 주로 판매합니다. 스토어의 규모도 큰 편이고, 로컬 마트에서는 구할 수 없는 다양한 한국 식품들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현지 교민이나 유학생들이 자주 찾는 마트입니다.

No comments: